공부엔진, 공식 ‘카카오스토리’ 개설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의 배우고 바로 익히는 신개념 수능 사이트 공부엔진(www.gongbunjin.com)이 모바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카카오스토리’의 공식 계정 <수능 1등급 공부엔진 카카오스토리>를 개설하고, 수험생들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해나가겠다고 26일 밝혔다.

공부엔진은 지난 달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 카카오스토리로 SNS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수험생들이 다양한 온라인 환경에서 학습에 도움이 되는 강좌나 교육 정보를 얻고, 관심 있는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공간이니 만큼, 공부엔진은 수험생들과 자유로운 소통의 장을 만들어 이들의 의견을 사이트 운영에도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공부엔진은 카카오스토리 개설을 기념하여 2014년 2월 3일까지 ‘공카스 미션 이벤트’를 펼친다. 친구에게 공부엔진 카카오스토리를 추천하면 액션자습노트를 증정하고, 댓글을 달거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텀블러, 손난로 등 겨울나기 선물을 보내준다. 마지막으로 미션을 완료한 후 소감을 남기면 편의점 상품권 또는 공부엔진 프로그램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공부엔진 관계자는 “공부에 전념해야 할 수험생들에게 모바일 기기는 독이 되기도 하지만 스트레스 해소의 창구가 되기도 한다”며 “공카스는 입시 부담을 안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득이 되는 정보와 재미를 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