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업체들이 여름 휴가 이벤트를 일제히 실시하고 있다.
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는 수퍼맨 스무디와 원더우먼 스무디를 출시하면서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통한 몰디브 여행 상품권을 상품으로 걸었다.
7월15일까지 신제품 수퍼맨 스무디와 원더우먼 스무디를 구매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에 응모하면 1등 몰디브 4박 6일 여행권(1명 2매), 2등 수퍼맨 티셔츠(10명), 3등 잠바 월드컵 텀블러(100명), 4등 쿠폰북(1,000명), 5등 스무디 사이즈업(응모자 전원)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매실 과실주인 ‘매화수’에서 일반인 대상의 화보 모델 오디션 이벤트인 ‘떠나자! 매화수 모델 데뷔 화보 여행’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은 매화수와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최종 선발된 1차 당첨자 20명에게는 경기도 포천 허브랜드로 지인 1명이 동반 가능한 화보 여행 기회가 주어지며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조를 이뤄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CJ CGV는 글로벌 차 브랜드 ‘퓨즈 티(FUZE Tea)’ 와 함께하는 ‘상큼 퓨전 Festival’ 이벤트를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CGV 아이스티콤보 구매시 음료를 아이스티로 업그레이드 하면 100%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여름휴양 상품권이 제공되며 2등 아이패드, 3등 디지털 카메라 등 총8등까지 다양한 선물이 구성되어 있다. 업계 관계자는 “더운 여름 음료도 마시고 여름 바캉스도 노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