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기업 CEO 대상 삼성 벤치마킹 연수
한국관광공사는 삼성에버랜드와 공동으로 중국 중견기업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한 '삼성 벤치마킹' 연수상품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1차 참가자 15명이 지난 22일 입국, 6일간의 일정을 갖고 있다. 이번 연수상품은 삼성 계열사들의 사업장 현장 방문을 통해 삼성의 경영이념과 철학 등 삼성의 현장과 이론 모두를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그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삼성전자 본사와 화성 삼성전자 반도체, 거제도 삼성중공업 정보기술(IT)과 제조업의 현장 방문을 비롯해 호텔신라·에버랜드 등의 서비스사업 현장 벤치마킹도 실시한다.
한화호텔, 中 진장국제호텔과 MOU
한화호텔&리조트는 중국 진출 확대를 위해 중국 최대의 호텔 그룹 진장국제호텔과 최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해외 판촉과 홍보 지원, 회원 및 임직원 대상 혜택 제휴, 직원 교차 교육, 식음 프로모션 개발 등 전문 경영능력 공유와 운영 지원에 대한 상호협력을 추진한다. 현재 한화 는 중국 전역에 약 40개 외식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쿠아플라넷의 운영 노하우를 중국에 수출하고 있다.
서브원곤지암 키즈 스포츠 아카데미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초등학생(8~13세)을 대상으로 '곤지암 키즈 스포츠 아카데미'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푸르른 자연이 함께하는 리조트에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스포츠를 배우며 건강한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참여형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곤지암리조트 인조잔디 축구장 또는 잔디광장에서 5월부터 8월까지 4개월간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종목별로 월 2회씩, 총 8번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멤버십 가입시 야구와 축구 중 한 종목을 선택할 수 있다.
밀레니엄서울힐튼 '바비큐 해피아워'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 바 오크룸의 야외 패티오(테라스)가 10월 말까지 '바비큐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오크룸의 야외 패티오는 도심의 빌딩숲 사이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정원으로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를 해피아워로 지정, 야외 패티오에 마련된 숯불 그릴에서 직접 요리해 주는 바비큐 요리, 생맥주와 와인을 4만7,000원 가격에 무제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