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딱 15분! EBS 영단어 정복 코스’ 오픈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수능 외국어영역을 대비하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EBS 영단어 암기전용 온라인 프로그램 ‘딱 15분! EBS 영단어 정복 코스’를 개발, 7일 공식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딱 15분! EBS 영단어 정복 코스’는 EBS 수능 외국어영역 교재에 수록된 핵심 단어 1,485개를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이다. 총 99개 챕터로 구성됐으며, 한 개 챕터가 15개 단어, 15분 분량으로 되어 있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학습하기에 적합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루 15분씩 약 100일 정도만 투자하면 EBS 교재에 나온 핵심 영단어 1,485개를 모두 암기할 수 있는것. 또, 이 프로그램의 셀프 스터디 코너에서는 유의어/동의어, 반의어, 혼동어휘등은 물론, 받아쓰기(Dictation) 기능, 암기 게임 등 영단어 학습과 관련된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메가스터디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

‘딱 15분! EBS 영단어정복 코스’는 7일부터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료는 3개월에 2만5천원, 6개월에 4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99-1010)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