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 클렌저‘입큰 식스티-원’ 12일 CJ오쇼핑 론칭


이넬화장품 입큰이 진동 클렌저 ‘입큰 식스티-원’ 을 12일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입큰 식스티-원 클렌저는 분당 1만2,000번의 3D 입체 미세 솜털 진동으로 손으로 하는 일반 클렌징으로는 놓치기 쉬운 피부 굴곡진 부위의 노폐물과 숨어있는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치과 스케일링 원리로 잘 알려진 음파 진동기술을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렇게 음파를 통해 생성된 고밀도의 공기방울과 물방울들이 피부 표면의 굴곡은 물론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과 각질, 피지 등을 관리하여 딥 클렌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함께 구성된 ‘입큰 식스티-원 버블 클렌저’는 모공보다 작은 미세하고 찰진 무스타입의 버블 클렌저로 딥 클렌징, 마사지, 각질 제거, 부스터, 블랙 헤드 제거, 화이트 헤드 제거, 모공 관리 등의 클렌저에 바라는 7가지 기능을 담은 멀티 제품이다. 따로 거품을 낼 필요 없이 펌핑 한번만으로도 쫀쫀하고 탱탱한 거품이 생성되며 진동 클렌저와 함께 사용하여도 거품이 흐트러짐 없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준다.

CJ오쇼핑을 통해 12일 오후 11시40분에 론칭되며 이번 방송에서는 오토 클렌저 진동기, 리필브러쉬, 클렌저 3개, 슬리핑 세럼 등 총 8개의 구성이 7만9,900원에 소개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