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르까프은 3분이면 텐트를 설치하거나 분리할 수 있도록 했다. 폴의 소재를 가벼운 두랄루민 합금으로 만들면서 폴에 스틸 체인과 연결밴드를 달았기 때문이다.르까프 텐트는 모두 10가지. 전제품에 자외선 차단기능을 강화한 원단을 썼으며 천정부위에 별도의 중간차단막도 설치되어 있다.
기온변화가 심한 야외에서 사용하는 것인 만큼 완벽한 방수·방풍기능을 갖도록 했다. 자연과의 일체감을 살린 고밀도 메쉬디자인, 견고한 2중 지퍼도 특징이다. 르까프는 올해 텐트 전담 A/S팀을 별도로 운영, 소비자 불만사항을 즉시 해결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높이기로 했다.
2~3인용은 27만원, 5~6인용은 35만원이며 7~8인용은 44만~52만원 정도다.
르까프가 운영하는 텐트촌은 강원도 강문해수욕장에 있다. 다음달 9일까지이며 3,000여평 규모다.
르까프 텐트 소지자와 가족에게는 모든 것이 무료다. 가족간의 이해와 화목을 테마로 한 「가족사랑」을 주제로 삼았으며 길거리 농구대회, 비치 발리볼대회, 다트경기 등 텐트촌 내에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텐트설치와 철수때 르까프 직원들의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각종 놀이기구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구급약도 상비하고 있어 갑작스런 설사나 복통때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02)320_0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