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케이, 스마트 학습 의자 ‘듀오웨이브’ 체험 이벤트 실시

인간공학 전문기업 디비케이는 롯데백화점 5개 지점에서 스마트 학습 의자인 ‘듀오웨이브’의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 23일에 출시한 듀오웨이브는 듀오백 의자 헤드레스트(머리 받침)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착, 평소 사용하는 스마트기기와 PC의 시각 정보를 습득하면서 후두부에서 나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온라인 강의나 동영상을 시청할 때 음향에 따라 목과 허리가 구부러지는 현상을 막고, 헤드폰 사용으로 인한 난청 질환을 예방하여 학습에 최적화한 스마트 의자로 공개 이후 학생과 학부모 고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디비케이는 7월 12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청량리점, 안산점, 중동점, 구리점 등 5개 지점 문화센터에서 2회씩 총 10회에 걸쳐 듀오웨이브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자회사인 디비케이 에듀케이션의 진로 강연도 열 예정이다. 매회 추첨을 통해 참석자 중 1명에게 듀오웨이브 의자를 선물로 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비케이 에듀케이션의 자녀 진로 컨설팅 무료사용권과 듀오웨이브 3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초·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000원이다. 기존 듀오백 의자 구매 후 정품인증을 마친 고객이라면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안홍모 디비케이 영업기획팀장은 “듀오웨이브 출시 이후 실제 제품의 음향과 성능을 체험해보길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방문이 용이한 롯데백화점에서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개념 스마트 학습 의자인 듀오웨이브를 경험하고 진로 컨설팅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자녀를 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