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초경량패딩 '키퍼' 출시


코오롱스포츠가 다양한 활용도를 갖춘 멀티 초경량 패딩 ‘키퍼(Keeper)’를 출시했다.

키퍼는 겉감과 안감 전체에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움을 극대화한 패딩 재킷으로, 일반 판(Roll) 패딩과 달리 재단 별로 충전재를 주입해 볼륨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극대화했다.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보온성이 뛰어나 일교차가 큰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활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키퍼는 레이어드 착장이 가능한 두께감에 클래식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출시돼 정장이나 비즈니스 캐주얼의 다양한 룩에 활용하면 된다.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조금 더 추운 날씨에는 키퍼 재킷과 같은 경량 패딩을 겹쳐 입거나 코트나 고어 재킷 안에 함께 입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원.

코오롱스포츠는 키퍼 출시를 기념해 10월 11일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Keep me close 하자’는 메시지로 페이스북 콘테츠를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퍼를 함께 입고 싶은 소중한 사람 3명을 태그하고 해당 페이스북 포스트를 공유하면 된다. 태그 릴레이가 많이 이어질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지며 중복 참여 가능하다.

12일 경품 당첨자 발표를 통해 1등(최고 득점자 1명과 그가 태그한 친구 3명)에게는 ‘친구들과 함께 가는 2박 3일 제주도 여행권’을, 2등 상위 득점자 25명과 그들이 태그한 친구 총 100명에는 ‘키퍼’ 재킷 100벌을 선물로 준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