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애니‘몬스터 대학교’ 틀린 그림 찾기 경품 이벤트


농심 켈로그는 오는 9월 개봉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몬스터 대학교’ 캐릭터와 함께하는 ‘몬스터 대학교 틀린 그림 찾기 경품 이벤트’ 행사를 10월31일까지 켈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켈로그 홈페이지(www.kellogg.co.kr)에 접속 후 제한 시간 내 재미있는 캐릭터 그림 속 틀린 그림을 찾는 게임을 완료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16G (1명), 오빗힐 익스트림 (5명), 잔츠큐브 3X3 (25명), 콘푸로스트 제품 3종 세트 (50명)를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11월 6일 발표한다.

켈로그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 유에프오, 콘푸로스트 제품을 구입하면 어린이들이 신나는 물총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몬스터 캐릭터 물총이 함께 제공된다. 한 손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의 물총으로 어린이들이 재미있고 신나는 놀이를 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이주원 켈로그 홍보부장은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틀린 그림 찾기 게임으로 구성 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퀴즈를 풀고 재미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