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 하이라이트] 숨어있는 부동산 알짜 매물 소개 外



숨어있는 부동산 알짜 매물 소개
■ SEN 부동산플러스(오후 4시)

올 3ㆍ4분기 서울 아파트 거래량이 전 분기 대비 절반 가량 줄어들고, 사상 처음으로 연간 전세금 보증금액이 12조를 넘어설 것으로 보이는 이때. 정확한 부동산 투자 노하우와 전략이 궁금하다면 서울경제TV 부동산 전문 프로그램 'SEN 부동산플러스'에 주목하자.

김동연 서울경제TV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오늘 방송은 이동주 드림부동산투자연구소 대표와 박일권 미스터 역세권 대표가 출연해 부동산 시장의 이슈들을 자세히 분석하고 설명해준다. 각 지역에 숨어있는 알짜배기 매물들을 소개해주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플러스 매물' 코너에서는 매물이 위치해 있는 지역을 자세히 분석하고, 해당 건물의 특징과 수익률, 개발호재 등 관련 내용을 낱낱이 파헤쳐 저렴한 가격에 알짜배기 매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서울경제TV SEN부동산 플러스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되며, 부동산 관련 고민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듣고 싶다면 02-778-4747 또는 무료문자 013-3366-0119로 문의하면 된다.


현장기자가 알려주는 시황·장 이슈
■ SEN경제현장(오후 6시)

하루 30분! 신속, 정확, 냉철한 뉴스를 만난다. 임동석 앵커가 진행하는 서울경제TV 대표 뉴스 프로그램 'SEN경제현장'에서는 산업계 전반의 다양한 소식까지 가장 빠르게 전한다.

우선 서울경제신문 증권부 기자들을 통해 오늘 장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의 마감 시황과 업종의 등락, 오늘 장 이슈, 특징주의 흐름까지 자세히 살펴본다. 이어지는 '뉴스현장' 시간에는 서울경제신문 기자의 정확하고 빠른 취재력을 바탕으로 최근 이슈로 떠오르는 문제를 집중 분석해 사건의 원인과 해결책, 앞으로의 전망까지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국내외 여러 기업들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 등 전반적인 산업계의 소식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산업뉴스'도 마련되어 있다.

서울경제TV 생방송 'SEN경제현장'은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6시, 서울경제TV를 통해 생생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