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하루 종일 캐럴과 함께하세요.”

음악전문채널 810번과 844번에 24시간 캐럴 전문 채널 특별 편성

KT 스카이라이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쎄티오 크리스마스 캐럴(채널 810번)’과 ‘키스 크리스마스 스페셜(채널 844번)’ 등 24시간 캐럴 전문 채널 2개를 특별 편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쎄테오 크리스마스 캐럴 채널은 다음달 26일까지 운영되며, 세대를 초월해 사랑 받는 크리스마스 명곡들을 중점적으로 편성할 예정이다. 샤이니와 동방신기, 성시경, 이승철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을 비롯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테일러 스위프트, 머라이어 캐리 등 팝가수들의 캐럴과 크리스 보티, 로라 피지, 케니 지 등 재즈 뮤지션들의 연주곡까지 들을 수 있다.

또 다음달 2일부터 26일까지 운영하는 키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채널은 캐럴의 고전이라 불리는 빙 크로스비, 팻 분의 노래부터 가요, 재즈, 팝, 록, 클래식 등 전문가들이 선정한 다양한 장르의 캐럴을 선보인다. 또 ‘징글벨’, ‘창 밖을 보라’, ‘루돌프 사슴코’ 등 귀에 익숙한 기존 캐럴과 함께 최신 크리스마스 시즌 곡도 함께 들을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 오디오 채널 담당자는 “시청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매년 연말마다 캐럴 전문 음악 채널을 특별 편성하고 있다”며 “다양하게 편곡된 캐럴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는 즐거움 또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