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 홋카이도 여름 전세기 상품 판매 外

홋카이도 여름 전세기 상품 판매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올해도 홋카이도(北海道)행 여름 전세기를 띄운다. 20일부터 9월 말까지 계속되는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ㆍ아시아나ㆍ제주항공 등 항공편을 확보해 여행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홋카이도ㆍ후라노ㆍ비에이 온천 4박5일' 상품의 경우 특급호텔에 숙박하고 삿포로 명물인 3대 게 요리(대게ㆍ털게ㆍ킹크랩)를 시식할 수 있는데 대한항공을 이용할 경우 155만9,000원, 아시아나 항공은 119만9,000원, 제주항공은 104만9,000원부터다.

그룹 비스트 K팝 홍보대사에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위원장 신동빈)가 그룹 비스트를 'K-POP Festival in Gangwon 2013'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18일 오후 한국관광공사 지하 1층 TIC상영관에서 열린 위촉행사에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의 홍주민 사무총장, 한경아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 등 선봬

서울 공덕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마포가 패키지 상품 '더 로맨틱 애니버서리'와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를 내놓았다. 더 로맨틱 애니버서리는 객실 1박과 디너 뷔페(2인), 와인 1병과 케이크 및 초콜릿을 선물로 준다. 가격은 25만원(세금 별도)으로 2인 조식을 포함할 경우 3만원을 추가하면 된다. 한 달 전에 미리 예약하거나 일요일에 투숙하면 10%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개선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여름 휴가철을 대비, 관광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대한민국 구석구석 2.0'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의 복잡한 메뉴체계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간소화했으며 메인 콘텐츠 구조의 변화를 통해 다양한 테마의 여행기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테마여행ㆍ테마음식ㆍ배움여행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다양한 여행정보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신설된 이벤트 메뉴는 유·무선 통합 마케팅의 도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백두대간 협곡열차 상품 출시

레드캡투어가 백두대간 협곡열차 V트레인을 타고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백두대간 협곡열차를 이용, 봉화 등지를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의 당일 일정은 4만3,000원부터이며 1박2일 일정은 13만5,000원부터다. 문의 (02)722-2310, www.redcaptour.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