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SENplus의 최고 전문위원 개미에셋(본명: 이상철)전문위원은 12일부터 13일 동안 이틀간 장중 무료방송에서 큐로컴ㆍ성융광전투자 등을 매수 추천했다.
지난 13일 온라인 무료방송에서 추천한 큐로컴을 3,880원에 매수하여 8.2%, 성융광전투자는 2,020원에 매수하여 2.9%대의 수익률을 확정 지었다.
위의 추천종목과 매매내역은
SENplus ‘
트레이더클럽 투자전략’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개미에셋(본명: 이상철)전문위원은 "미리 배워두지 않으면 2012년 테마주 장세에서 가계의 재무구조를 확실히 바꿔 줄 수 있는 수익은 결단코 없다"며 조언했다. 아울러 “2012년 테마주 중에 대선, 취업관련, 태양광 업종을 눈 여겨 봐야 한다”며 관련 종목으로 아가방컴퍼니ㆍ보령메디앙스ㆍOCIㆍ오성엘에스티ㆍ성융광전투자 등을 꼽았다.
개미에셋(본명: 이상철)전문위원은 “차곡차곡 쌓이는 1%의 수익에도 감사하면서 매매하는 것이 개인투자자들이 지녀야 할 가장 기본적인 마인드이다”라고 강조한다.
일반적으로 위험하다고 알려진 주식투자를 어떻게 하면 편안하고 쉽게 할 수 있는지 개미에셋 (본명: 이상철)전문위원의 비법을 전수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원칙을 지켜가고 있다.
현재 그가 운영하고 있는 전문가 방송에서는 체계적인 증권교육과 실제 장중에 이뤄지는 매매를 동영상으로 만들어 공개 중이며, “운영하는 전문가도 개인투자자도 실수와 실패를 통해 함께 배우고 성장해 나가는 방송을 추구한다”고 덧붙였다.
SENplus의 유료ㆍ무료회원들은 모두 이용 할 수 있다.
개미에셋(본명:이상철) ‘
전문가방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
plus.sentv.co.kr/) 혹은 전화(1577-7451)로 하면 된다. /서울경제TV
SEN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