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메사등 동·남대문 쇼핑몰동·남대문패션 몰들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대대적인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프레야타운, 두타, 메사, 밀리오레 등 주요 패션몰은 이번주부터 즉석복권, 경품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기념촬영, 풍선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어린이날 특수'를 노리고 있다.
우선 밀리오레(www.migliore.co.kr)명동점은 '5월 가정의 달 사랑축제'를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 이 기간 중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즉석복권을 지급하며 머그컵 증정과 꽃 배달 서비스도 실시한다.
동대문점은 6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즉석복권을 지급하고 캠코더, TV, 미니오디오, 게임기, 헤어상품권, 밀리오레 상품권, 티셔츠, 인형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5일과 6일, 모든 어린이들에게 사탕과 풍선, 이름표를 선사한다.
또 두타(www.doota.com)의 경우 5일과 6일 이틀간 어린이들과 함께 오는 고객들에게 무료주차권, 행운의 솜사탕, 풍선 등을 제공하고 '페이스 페인팅'행사를 연다. 5층 액세서리 매장에서는 디지몬 시리즈를 개당 5,500원에 피카츄 인형을 1만3,000원에 한정 판매하며 2층 아동복매장은 야외에 매대를 놓고 '아동복 특별 기획 상품전'을 개최한다.
동대문 프레야타운(www.freya.co.kr) 역시 아동복 매장에서 6일까지 '프레야 어린이 행복 대잔치'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구매고객에게는 즉석경품 행사를 통해 물감, 크레파스, 교육용 CD 등을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중에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에게는 풍선을 증정하고 삐에로와 함께 촬영할 기회를 준다. 9층 토이랜드에서는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타파를, 8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돗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대문 패션몰 메사(www.ilovemesa.com)역시 20일까지 '메사 가족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동안 제품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총 4만여명에게 행운을 주는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경품행사는 5월 4일부터 시작하며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즉석복권을 증정한다.
6일까지는 어린이를 위한 행사에 초점을 맞춰 3층 아동복매장에서 솜사탕과 매직풍선을 무료로 배포하며 어린이들이 귀여운 캐릭터들과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윤혜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