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I GOT THIS' 우먼스 캠페인 론칭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2016년을 우먼스의 해로 정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새로운 운동 결심 스토리텔링을 통해 영감을 주는 첫 번째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를 론칭했다.

‘I GOT THIS, 난 해낼 거야’는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로 가득 찬 여성들에게 새해 운동 결심을 하게 하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여성 스포츠 선수들과 셀럽들의 열정적인 운동 스토리와 메시지를 보여주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많은 여성들이 함께 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해를 맞아 여성들이 새롭게 운동목표를 세우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배우 이성경, 펜싱 메달리스트 신아람, 트레이너 린다의 이야기를 담은 새해결심캠페인 영상을 온스타일을 통해 공개한다.

새해 운동을 결심하는 여성들에게 나만의 결심 프로필을 만들고 아디다스 운동 키트를 받을 수 있는 ‘2016, 너의 결심을 보여줘!’ 이벤트를 30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선착순 800명에게는 마이런 마라톤 대회 등 아디다스 주요 스포츠 행사 우선 참가권과 다이어리, 스포츠 타올 등이 포함된 키트를 지정 매장(청담 / 대치 / 명동 / 부산광복 / 대구동성로 / 이태원 / 현대판교 / 현대목동 / 광주황금동 / 갤러리아 대전타임)에서 받아볼 수 있다.

강형근 아디다스 브랜드 총괄 전무는 “일상 속에서 여성들의 운동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고 열정적인 운동 트렌드를 확산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향후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여성들에게 해낼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도전적인 운동 기회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