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롯데렌터카, 롯데아이몰에 전용 테마존 오픈…아반떼 월 25만원대에 이용

국내 최대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 내에 전용 테마존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아이몰 내 롯데렌터카 테마존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안내 및 견적 문의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여행 및 비즈니스 목적의 단기렌터카 서비스 역시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하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테마존 구축을 통해 30-40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롯데아이몰은 고객들에게 롯데렌터카의 장·단기 상품을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서비스 할 수 있게 됐다.

내년 1월 말까지 롯데아이몰 테마존 오픈 프로모션으로 롯데렌터카의 장기렌터카 이용 시 △아반떼(디젤) 월 25만원대 △소나타(가솔린) 월 31만원대 △올 뉴 카니발(디젤) 월 42만원대 △그랜져HG(디젤·가솔린) 월 40만원대 △제네시스(가솔린) 월 57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의 조건은 48개월, 인수옵션형 상품으로 블랙박스 2채널과 거치형 네비게이션이 포함된 상품이다.

롯데아이몰에서 내년 2월 29일까지 단기 렌터카 예약시 내륙지역은 주중·주말 최대 50% 할인과 제주지역은 대여기간에 따라 최대 70% 할인율이 적용된다. 상세한 내용은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 및 테마존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렌터카는 롯데홈쇼핑과 함께 롯데아이몰 내에 전용 테마존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롯데그룹 내 계열사들과 협업을 확대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사진제공=롯데렌터카

/강도원기자 theone@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