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JLS의 교육사업본부인 정상어학원이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9월 신규 대모집’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규모집은 학년의 중반을 지난 시점에 맞춰 지금까지의 영어 실력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한편 학습에 자신감을 붙일 수 있도록 ‘수준 높은 활용영어, 스스로 하는 몰입영어’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특히 정상JLS의 신규 대모집은 레벨테스트와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끈다. 학생 수준을 고려한 맞춤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으로 모색된 레벨테스트는 신규 모집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레벨별 반편성과 각 학생별 수준에 맞는 몰입영어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된다.
레벨테스트는 전국 분원별로 오는 11일부터 매주 토요일 분원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초등(CHESS), 중등(ACE) 학년별로 치뤄진다. 레벨테스트와 함께 초등부는 실제 수업에서 활용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학습’ 기회가 제공되고, 중등부의 경우 스피킹 테스트(Speaking Test)가 별도로 실시된다.
또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설명회도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는 정상JLS의 26년 교육 노하우가 담긴 프로그램과 영어 교육 방법, 최신 교육 트렌드 등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는 “영어는 단순히 암기와 반복이 최선이 아닌 스스로 학습 동기를 찾고 흥미를 붙이는 게 중요하다”며 “이번 신규 대모집은 학년의 중반이 지난 시점에 맞춰 자신의 영어 실력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면서 학습에 재미를 붙일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이 마련됐다”고 말했다.
9월 신입 대모집에 관련한 세부사항 및 전국 분원별 레벨테스트 일정은 정상JLS 홈페이지(www.gojls.com)와 고객센터(1644-05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