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씽크U' 무료 체험학습


웅진씽크빅은 기말고사 대비 특별 이벤트로 '씽크U'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결합형 학습지 '씽크U' 무료 체험학습을 신청하면, 2주간 국어ㆍ수학ㆍ사회과학ㆍ영어 과목을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고 오프라인 교재도 제공된다. 특히 온라인 학습에서는 기말고사 대비용 모의고사인 '학교시험대비 시험지 찾기' 프로그램이 제공되어, 각 과목별로 50문항씩 실전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신원섭 교육문화사업본부 마케팅팀 부장은 "'씽크U' 무료체험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볼 수 있고 말로만 듣던 e-러닝 학습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말고사 대비까지 할 수 있어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출시 1년여 만에 24만 회원을 확보한 '씽크U'는 학습 계획부터 평가까지 전 과정을 학생이 스스로 계획해서 진행할 수 있고, 학습 계획표와 개념 확인 열쇠 등의 동기 부여 시스템이 구축돼 있어 자기주도학습에 적합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고 있다.

'씽크U' 시리즈는 지금까지 수학ㆍ사회과학ㆍ국어ㆍ영어 등 4과목이 출시되었는데, 4과목 모두 교육 콘텐츠 최고 인증 기관인 '한국 U러닝 연합회'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A 등급을 획득했다. 또 이러닝 국제 박람회에서 열린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상인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이번 무료 체험학습 신청은 내달 31일까지 전화(1577-1500)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