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제2회 직장인야구대회’ 개최

AJ렌터카가 직장인 야구단 총 48개팀이 참가하는 ‘제2회 AJ렌터카배 전국 생활체육직장인 야구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15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www.aj-baseball.co.kr)에서 등록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며 홈페이지에 등록서류를 첨부해 온라인상으로만 신청 가능하다. 회사 단위로 접수할 수 있고, 최소 6인 이상 직원이 한 팀을 이뤄야 한다.

이 중 48개팀을 선정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팀원, 동료들의 댓글 등을 통한 호응지수와 추천지수, 과거 경기력 등을 통해 참가팀을 선정해 16일 오전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대회 개막전은 18일 오후 7시에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구의야구장에서 열리며, 연예인 올스타팀과 야구대회 주최사인 AJ렌터카 야구팀 AJ레전드가 맞붙는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개막전과 결승전을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녹화중계하며 개막전 이후 약 8주 동안 구의, 신월, 인천 LNG 야구장 등에서 대회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총 600만원 상당의 상금을 두고 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우승팀에 상금 300만원과 야구용품 100만원 상품권, 준우승 팀에 상금 100만원과 야구용품 10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