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는 9일 국내 대표 렌탈서비스 업체인 LG전자 및 하츠와 제휴해 복지포털을 이용하는 고객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렌탈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지웰페어는 복지포털에 LG전자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와 하츠의 스마트후드 등 렌탈서비스로 복지혜택 확대에 나섰다. 특히, 하츠의 스마트후드 렌탈 서비스의 경우 후드관리 전문가가 4개월마다 직접 방문해 후드 필터망 교체 및 내·외부 청소를 해주고 연간 1회 흡음재 교체 등을 통해 유지·관리서비스를 지원하면서 고객들의 편리한 생활을 돕는다.
고객이 복지포털에서 LG전자 및 하츠의 제품을 신청하면 해피콜을 통해 제품의 설치날짜를 예약할 수 있고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등록비와 설치비 면제, 선납금 할인 등 제품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웰페어는 이 외에도 헬스기구, 침대 매트리스, 비데, 음식물 처리기 등의 렌탈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김진만 이지웰페어 제휴서비스팀장은 “렌탈서비스가 가정의 생활비 절감효과가 있는 복지항목이기 때문에 서비스 이용료 할인과 관리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비용 부담을 지속적으로 줄이면서, 다양한 렌탈서비스 제휴로 고객의 편의성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