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href="http://plus.sentv.co.kr/">SENplus</a>, KB금융ㆍ제일모직ㆍPOSCOㆍ호남석유ㆍ잉크테크ㆍ만도 등 종목상담

종목을 품은 달, ‘관심업종 IT, 자동차부품 등’

서울경제TV SENplus의 ‘종목을 품은 달’에서 8일 양순모 전문위원은 냉철한 시장판단과 노하우로 투자자들에게 현명한 대응전략을 제시했다.

양순모 전문위원은 “프랑스와 그리스 국민은 안정보다는 변화를 선택, 정치권력 지각변동으로 긴장구도 이어질 것” 설명했다.

아울러, 양 전문위원은 “G2 경제지표 결과가 모멘텀을 형성하기에는 부족한 상태이며, 매크로 모멘텀 공백 지속될 것” 전망했다.

양순모 전문위원은 “조정압력 우세 속 간헐적으로 반등을 예상하며, 하락추세를 굳히기 보다는 비추세 등락 과정에서 바닥 다지기가 형성 될 것”으로 설명했다.

8일 종목 상담은 KB금융ㆍ제일모직ㆍPOSCOㆍ호남석유ㆍ잉크테크ㆍ만도에 대해 들어보았다.

이외 다양한 종목과 시장에 대한 전략과 진단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했다.

SENplus종목을 품은 달’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밤 9시부터 1시간 가량 개인투자자들의 종목상담 및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제시하며 예약도 가능하다.

9일 수요일 오후 9시에 진행 될 SENplus ‘종목을 품은 달’에서는 정태식 전문위원을 만나볼 수 있다.

종목을 품은 달’의 무료 온라인방송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plus.sentv.co.kr/)혹은 전화(1577-7451)로 하면 된다.

아울러 ‘종목을 품은 달’을 진행하는 전문가들은 ‘SEN투자플러스’에 출연하며, 서울경제TV는 케이블과 유튜브(www.youtube.com/chsentv)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