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홈쇼핑에서는 봄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데 유용한 침구 세트, 가구 등이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CJ홈쇼핑은 유행을 타지 않는 고풍스러운 소파를 선보이며 농수산쇼핑은 나무의 무늬결이 살아 있는 식탁세트를 내놓는다. 현대홈쇼핑은 화사한 꽃무늬 침구와 커튼세트를 판매하고 우리홈쇼핑은 동양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차렵 이불세트를 내놓는다.
한편 LG홈쇼핑은 피부를 곱게 가꿔주는 `황토솔림욕`을 판매한다.
◇LG홈쇼핑=14일 오전 8시 20분부터 100분 동안 `원더풀 뷰티풀`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김영애의 `황토솔림욕`을 판매한다.
탤런트 김영애 씨가 LG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이 제품은 미네랄이 함유된 황토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상품이다. 솔림욕 1포를 욕조에 풀어 녹인 후 욕조에 몸을 약 10분간 담그는 방식으로 사용하며 부드러워진 피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황솔팩은 물에 섞어 눈 주위를 제외한 얼굴과 목 부위에 바르면 효과적이며 가격은 4박스에 18만원.
◇CJ홈쇼핑=15일 오후 7시 30분부터 방영되는 `가구의 명가`시간에 새 봄맞이 집 단장 인테리어 상품으로 `가보로 앤틱 소파`를 소개한다.
이 제품은 유행을 타지 않고 질리지 않는 고풍스러운 소파로 자연 건조 시킨 호두나무의 무늬결과 석류문양의 조각이 집안 분위기를 우아하게 만들어 준다.
등받이에 다이아몬드 문양을 넣어 고급스러운 맛을 더한 이 제품은 길이가 200㎝로 가격은 159만원이다.
◇현대홈쇼핑 = 14일 오전 9시 50분부터 11시 20분까지 쇼 호스트 홍윤주 씨의 진행으로 `그대안의 침구` 시간에 침구와 커튼 등 새봄맞이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에블린 침구와 커튼 세트는 손 누비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며 파스텔 색상의 장미 무늬가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또한 커튼과 침구가 잘 어우러져 침실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퀸 사이즈 침구와 커튼 세트의 가격은 8만9,000원.
◇우리홈쇼핑 = 14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고품격 침실제안` 편을 통해 `아랑주 실크 색동 차렵이불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우리홈쇼핑에 따르면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침구브랜드 `아랑주` 제품으로 6가지 천연 색상이 곱게 빛나며 실크 소재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다.
특유의 디자인으로 동양적인 분위기를 살렸으며 보온효과가 뛰어나 늦겨울에서 이른 봄까지 잠자리를 따뜻하게 해준다.
분홍 색과 금색 2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11만9,000원.
◇농수산쇼핑 = 16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인테리어가구제안`코너를 통해 `에쿠스 클래식 식탁세트`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고급 4인용 클래식 식탁 세트지만 크기가 충분해 5~6인용으로 사용할 수 도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식탁 상판 문양이 고급스러워 식탁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식탁 상판 표면은 매끄럽고 유리처럼 반짝인다. 식탁 하부 또한 천연 세파티아 원목을 사용해 두껍고 튼튼하게 처리했으며 수작업으로 무늬를 조각해 넣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가격은 75만9,000원.
<정영현기자 yhchung@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