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비타민하우스, 하루 한알로 챙기는 필수영양소

비타민하우스의 건강기능식품 '컴플리트 멘'과 '컴플리트우먼'.

건강에 대한 관심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높아지면서 건강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명절선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기능식품기업 비타민하우스는 대표적인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컴플리트멘&우먼 세트'와 유산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남성, 여성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비타민 '컴플리트 멘', '컴플리트 우먼'은 비타민과 미네랄 주원료 20가지, 유기농과일 4종, 유기농야채 8종, 식물성 유산균와 같은 부원료 등 총 42가지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컴플리트 멘과 컴플리트 우먼은 남성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하루 2정으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특히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 원료 12종이 사용됐다.

비타민하우스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프로바이오굿'은 유산균의 생존에 좋은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유통 전 과정에 냉장설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또 한국인의 식습관과 장내균종을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유익한 유산균의 증식과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배합해 제조했다. 이를 통해 장 환경의 개선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우리가족 생생유산균'은 온 가족용으로 하루에 캡슐 한 개를 섭취하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비피더스균, 락토바실러스균 등 8종의 유산균에 내산성, 내담즙성의 기능을 더해 장까지 생존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우리아이 생생유산균'은 하루에 한 포를 섭취하도록 만들어졌고 장의 활동이 약해지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어린이의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하우스의 제품은 전국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경훈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