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이 12일 롯데호텔 부산에서 ‘필리핀세일즈미션’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 필리핀 관광청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필리핀의 새로운 여행지인 ‘필리핀 북부지역(Northern Philippines)’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게 된다.
이번 설명회는 필리핀 정부 및 각 지역 사절단들과 여행업계 대표 등 국내외 관광 업계 주
요 인사들이 모두 참석한다. 또 필리핀 항공사, 호텔, 리조트 매니저들로 구성된 약 40개 업체의 셀러들이 참가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정보교류와 필리핀 관광상품 개발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일반인들이 관람할 수 있는 필리핀 북부지역 사진전 행사를 시작으로 필리핀 현지 업체 담당자와의‘1:1 비즈니스 미팅’, 필리핀 정부 및 관광업계사절단의 프레젠테이션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전세계를 누비며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시누콴 무용단(Sinukwan Performing Arts)’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이번 설명회는 국내외 여행 업계 관계자들과 함께 필리핀 북부지역의 새로운 매력을 한국 관광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국 관광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