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파워펀치 새콤달콤'롯데제과는 담백한 옥수수한 스낵에 화이트 초롤릿과 핑크색 딸기향 탄산 캔디를 넣은 '파워펀치 새콤달콤'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울퉁불퉁한 도깨비 방망이 모양에다 스낵에 붙어 있는 탄산캔디가 입안에 들어가면 톡톡 소리를 내며 먹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롯데 측은 달콤한 딸기향 캔디와 고소한 옥수수맛 스낵, 그리고 초콜릿이 맛의 조화를 이룬다고 설명했다. 45g 600원.
■해태제과 '크런치킹'
해태제과는 사각형 초코샌드 과자 속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퍼핑볼(뻥쌀), 초콜릿 등으로 바삭한 맛을 살린 샌드아이스크림 '크런치킹'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코코아 분말이 함유된 사각형 초코샌드 과자 속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중간에 넣어 만들었다. 회사측은 아이스크림 전체를 초콜릿 코팅 막으로 처리해 바삭함을 끝까지 즐길 수 있는 고급 샌드 아이스크림이라고 설명했다. 140㎖ 700원.
■한국마스타푸드 '도브'
한국마스타푸드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깊은 향을 지닌 유럽풍 초콜릿 '도브'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스니커즈, 트윅스, M&M'S 등의 초콜릿 제품을 출시한 한국 마스타푸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세계 3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모카 아몬드, 헤이즐넛, 헤이즐넛과 건포도, 크리스피, 밀크 5가지 맛이 나왔다. 12g~400g까지 총 11종으로 200~8,000원.
■ CJ '라이스 데이'
CJ는 쌀겨 추출물이 함유된 미용 비누 '식물나라 인조이 어 라이스 데이'를 선보였다.
쌀겨 속에 비타민A, 비타민B, 철분, 인,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들어 있다는 점에 착안해 만든 천연 성분 제품이다. 세정 기능은 물론 보습효과까지 갖추고 있어 세안 후 피부가 당기지 않고 미끈거리는 느낌도 없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00g, 2,000원.
■ 한국화장품 '젠스마일'
한국화장품은 각질 제거와 피지 조절 작용을 하는 남성용 화장품 '젠스마일'을 출시했다.
젠스마일(Gensmile)은 '부드러운(gentle)'과 '미소(smile)'의 합성어로 부드러운 남성의 미소를 의미한다. 산뜻한 느낌의 스킨과 향과 기능이 강화된 에센스 타입의 로션 2종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토닉, 135㎖, 에센셜 밤, 135㎖, 각 2만6,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