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Ford) 전시장을 방문, 시승만 해도 류현진이 활약하는 LA 다저스 경기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여름, LA 다저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캘리포니아 여행권을 경품으로 걸고 ‘Go 포드, Go 캘리포니아(Go Ford, Go California!)’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포드코리아 전국 24개 전시장을 방문하여 차량 시승 또는 출고한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고 포드, 고 캘리포니아’는 총 467명에게 행운이 쏟아지는 대규모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1등 17명에게 LA 다저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5박 7일 캘리포니아 여행권을, 2등 50명에 호텔 뷔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3등 50명에는 글로브 캐치볼 세트, 4~6등에도 캘리포니아 와인, LA다저스 야구모자 등 푸짐한 경품이 돌아간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인 9월 4일에 개별 통지 및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 존 슐츠 부사장은 “포드는 지난 6개월 동안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진화한 포드의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고 포드, 고 캘리포니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더 많은 고객이 포드의 진면목을 발견하고 아울러 미국 여행의 행운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포드코리아는 전시장 중심의 시승 이벤트는 물론, 온라인·소셜 채널을 넘나들며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포드코리아와 브랜드USA가 함께하는 ‘Go 포드, Go 캘리포니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포드전시장 및 이벤트 홈페이지(www.ford-korea.com/buying/hot-deals/sales-promo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