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피부를 위한 영구 제모, 벡터스(Vectus)레이저

4~5회 시술로 완벽한 영구제모 가능


외모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피부이다. 많은 여성들이 매끄러우면서 좋은 피부를 가진 여성을 동경하고 닮고 싶어하는데, 털이 거뭇거뭇하게 나 있을 경우 피부톤이 어두워 보이게 되고 특히 날이 더워져 짧은 옷을 입는 횟수가 늘어날 수록 털로 인한 고민은 더욱 커지게 된다.

이 이유로 최근 많은 여성들이 제모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제는 집에서 면도기, 왁싱, 제모크림 등을 사용하여 제모를 해주는 것은 물론,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제모기기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제모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집에서 하는 자가제모는 자주 해주어야 번거로움이 있고 어쩔 수 없이 완벽하게 제모가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레이저를 이용한 영구제모가 여성들 사이에서는 보편적인 시술로 자리잡고 있다.

레이저 영구제모는 레이저를 이용해 털이 자라나는 모근을 파괴하여 털이 자라지 않게 해주는 시술법이다. 보통 여름철보단 겨울철에 하는 것이 가장 적기인데 그 이유는 여름철엔 자외선으로 인하여 제모를 한 부위가 색소침착을 일으킬 위험성이 있고, 여름철엔 많은 땀을 흘리게 되어 피부질환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제모효과 끌어올리는 파워, Vectus레이저

대구 제모피부과 압구정BC의원 이주형원장은 “레이저제모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레이저 제모기기가 등장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Vectus레이저제모는 시술 전 개인의 피부 타입을 감지한 후 털의 굵기, 조밀도, 색을 SKINTEL이라는 장비에 입력시킨 후 시술을 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다른 레이저방식보다 적고 안전한 제모가 가능합니다”라고 전했다.

Vectus는 다른 레이저 제모 장비에 없는 SKINTEL이라는 장비를 갖추고 있다. 이 장비는 제모 전 피부의 멜라닌 양을 측정하여 개인에게 맞는 레이저 출력을 조절할 수 있게 도와주기 ??문에 제모효과를 극대화시킴과 동시에 피부 착색을 최소화 시켜주게 된다.

또한 Vectus레이저제모는 기존 레이저방식에 비해 나오는 빔이 균일하고 피부에 닿는 면적 또한 넓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넓은 면적에서도 빠른 제모를 가능케 하는 기기이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제모 시술 이후 얼마간이 기간 이 지나면 다시 털이 자라는 타 기기와는 달리 Vectus레이저를 통해 약 5회 정도 시술을 받게 되면 영구적인 제모가 이뤄질 가능성이 높다.

레이저 영구제모를 할 때에는 이렇듯 기계의 성능을 체크해보는 것과 동시에 어떤 병원에서 어떤 시술자에게 받는지 알아보는 것이 역시 중요한데, 시술경험이 많고 믿음이 가는 병원에서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경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레이저 제모를 받은 후에는 제모 후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보습제를 틈틈이 바르는 것이 제모 후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