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일섭다방이 공개돼 화제다.
3일 케이블 채널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할배 일섭다방’이라는 제목으로 짤막한 예고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꽃보다 할배’ 출연진인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네 멤버가 돗자리를 펴고 앉아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박근형이 “일섭아, 커피를 마시고 싶다” 고 말하자 이순재와 신구는 “그려”라며 동의를 했다.
하지만 “나보고 커피를 타라고? 못 타!!!”라는 백일섭의 시큰둥한 반응에‘젠장… 나이70에 막내라니!”라는 자막이 붙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백일섭의 시큰둥한 반응은 70세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꽃보다 할배’의 네 멤버 중 가장 막내로 졸지에 커피를 타야하는 운명에 처했기 때문에 나타난 것이다.
백일섭은 결국 자리에서 일어나 커피를 타기 시작했고 신구는 백일섭이 믹스 커피를 저으려고 하자 “젓지 말라. 그냥 달라”고 요구를 했고 백일섭의 착잡한 표정이 비춰져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나영석 PD가 CJ E&M으로 이적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예능으로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며, 지난 1일 배우 이서진이 합류, 꽃보다 할배 F4는 9박 10일 유럽으로 해외촬영을 떠났다. (사진=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영상 캡처)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