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 하이라이트] 산업계 다양한 핫이슈 신속 전달 外



산업계 다양한 핫이슈 신속 전달

■SEN경제현장 (오후 6시)


정확하고 한 발 빠른 경제전문 뉴스, SEN경제현장이 국내 소식뿐 아니라 해외 소식까지 명쾌하게 전해준다. 첫 번째 순서인 '경제현장'에서는 국내·해외 증시에 영향을 미친 경제, 정치, 사회, 문화 이슈를 골고루 보도한다. 이어 서울경제신문 증권부 기자와 함께 코스피와 코스닥 마감 시황과 증권 업종들의 자세한 등락과 내일 증시 전망을 들어본다. 이뿐 아니라 서울경제신문 기자들의 발 빠른 취재력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뉴스현장에서는 오늘 가장 이슈가 된 뉴스를 집중적으로 파헤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준다.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문제를 집중 분석해 사건의 원인과 해결책, 전망까지 들어볼 수도 있다.

이어지는 산업 뉴스는 국내외 여러 기업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따끈따끈한 신제품 출시 관련 소식은 물론 산업계의 소식을 모두 모아 시청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외 여러 기업들이 진행하는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 등 전반적인 산업계의 소식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멘토의 투자전략 알고 싶다면

■막상막하 투맨쇼 (오후9시)


2명의 멘토가 직접 선정한 키워드로 종목을 분석하고 투자 전략까지 제시하는 '막상막하 투맨쇼'가 오늘 오후 9시에 시청자 안방으로 찾아간다. 오늘은 김용준 센플러스 멘토와 예각 기법의 창시자 예병군 멘토가 출연한다. 첫 시간은 오늘 시장을 해부하는 시간이다. 김용준, 예병군 멘토가 오늘 있었던 모든 시황과 종목에 대한 냉철한 분석을 한다. 분석이 끝나면 두 베테랑이 시청자들에게 명확하고 믿을 수 있는 투자 전략을 공개한다.

막상막하 투맨쇼는 매 요일 출연하는 멘토들이 직접 포트를 운영하며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을 위해 꾸준히 '애프터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전화를 통한 일대일 상담은 기본이다. 막상막하 투맨쇼의 하이라이트인 종목 상담 코너 '날찍어~!'에서 시청자들은 궁금한 종목에 대한 상담 또한 받을 수 있다. 막상막하 투맨쇼를 통해 시장을 이해하고 성공 투자의 지름길을 알아보자. 하루를 마감하는 저녁9시, 오늘을 되돌아보고 내일 투자 전략을 세우는 막상막하 투맨쇼의 본 내용은 서울경제TV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