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오늘(26일)부터 오는 7월7일까지 12일 동안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외선 차단제 및 바디 전품목, 태닝오일 등 바캉스 필수품들이 50%의 할인에 돌입했다. 또한 데오드란트 등 소취제품과 향수류, 뜨거운 햇볕으로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수지크림 대용량’ 및 진정 작용의 ‘알로에젤 대용량’ 등도 50% 할인한다.
50% 할인 대표품목인 ‘내추럴 선 Eco 파워 롱래스팅 선’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링 자외선 차단제로, 강력한 차단 효과 및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땀이나 물에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 효과적이다. 특히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그 밖에도 해변 및 워터파크 등에서 매력적인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 ‘쿠션 스크린셀’과 ‘핑거 글로스’, ‘립틴트 스틱’, 워터프루프 BB 등 색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세일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지정기간 내에 쓸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