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에듀, “6월 모의고사 대비 라이브 특강 예약하고 텀블러 받자”

디지털대성의 수능 온라인 브랜드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에서 6평 대비 라이브 특강을 진행하고, 비상에듀에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6평 대비 라이브 특강’은 오는 5월20일부터 13일간 6월 모의평가에 대비하기 위해 개설된 특별 라이브 강좌다. 매일 밤 10시 30분에 국어 김동욱,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과학탐구 김철준을 비롯한 13명의 스타강사가 6월 모평 정복을 위한 필살기를 전수한다. 또한 기간 중 사탐 EBS 수능특강이 같이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에 비상에듀는 이번 라이브 특강을 사전 예약하는 2,000 명에게 비상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SNS, SMS, 블로그 등을 통해 친구들에게 알려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19일까지 6평 대비 라이브를 같은 반 친구 20명과 함께 예약하면 선착순 100개 학급에 20개씩 총 2천 개의 텀블러가 제공된다.

디지털대성 측은 “이번 6월 5일 예정된 평가원 시험의 성적은 수능 점수를 미리 예측하여 정시∙수시 중 유리한 전형을 판단하고, 전략을 세우는 토대가 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6평 대비 필살기 라이브 특강은 수험생들에게 시험 준비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지털대성은 6평 패스 상품을 판매 중에 있다. 6평 패스는 6월 5일 평가원 모의고사 시험 범위에 포함되는 모든 강좌를 모의고사 직전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상품이다. 판매는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에서 5월 15일까지 이뤄진다.

라이브 특강의 상세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는 비상에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