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SEN이 새봄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합니다. 시청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짜 증권ㆍ부동산 투자 정보와 경제ㆍ산업 뉴스를 가득 채워 18일부터 새롭게 출발합니다.
이번 개편으로 새롭게 편성된 '주식승천 10시'는 오후10시부터 11시30분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초의 투자 클리닉 프로그램입니다. 투자자들의 멘토인 SEN 대표 전문가들이 직접 메인 MC와 패널을 맡아 치열했던 오늘 장을 정리하고 내일 장을 하루 먼저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멘토들이 추천한 종목의 수익률을 비교하고 전화 상담을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직접 풀어줍니다.
증권가 정보지와 메신저를 통해 유통되는 각종 루머에 대한 확인 등 시청자들이 궁금했지만 접할 수 없었던 정보를 전달하는 '증시 뒷담화' 코너도 마련됩니다. 아울러 각종 국내외 경제지표와 이슈들, 기업 뉴스를 한발 빠르게 정리하는 '내일 장 전략' 코너는 내일의 투자 전략을 미리 결정하는 나침반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아침 방송과 오후 방송도 대폭 업그레이드해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출발 증시 와이드에서는 '글로벌 증시 속 숨겨진 KEY' 코너가 신설돼 글로벌 경제 동향을 통한 국내 증시 전망 및 전략을 살펴봅니다.
새롭게 신설돼 오전11시30분부터 정오까지 방송되는 '뉴스 인 마켓'은 당일 경제ㆍ산업ㆍ사회 뉴스 속에 있는 투자 힌트를 찾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드릴 것입니다. 한층 다양해진 SEN 프로그램에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