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학원 프랜차이즈 3030키즈는 전국 가맹점별로 “갈수록 중요해지는 실용영어, 영어로 말하는 우리 아이!”라는 주제로 ‘영어교육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3030키즈 부산 지역 한 가맹점 ‘영어교육설명회’에 참석한 초등 4학년 학부모는 “설명회에서 상영된 학습 영상 속 아이가 영어를 너무 잘해 전부 외워서 말하는 줄 알고 그러려니 했다.
하지만 설명회가 끝날 때쯤 영상 속 아이는 영어를 통으로 암기해 말한 것이 아니라 본인 스스로의 생각을 영어로 말하는 방법을 배워 말했다는 설명을 듣고 적잖은 충격을 받았다.
다른 과목에 비해 영어 실력이 다소 뒤처지는 우리 아이도 이런 방식으로 학습한다면 영어를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이 생겼다.”고 말하며 영어교육설명회에 대한 만족을 표했다.
이번 설명회는 “영어 학원 형태뿐 아니라 ‘영어 공부방, 영어 교습소’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라 전국 학부모의 관심이 높다.
한편, “영어말하기와 영어내신을 한번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영어 말문이 트이는 3030학습법(시제학습, 체험학습, 누적학습)’과 ‘영어 교과서 집필 기준이 되는 교과부 영어 가이드라인에 제시된 핵심문장, 핵심단어, 핵심형식’을 코스 북 시리즈 전 권에 녹여 넣음으로 “영어말하기와 영어내신을 한 번에 해결하는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초등영어 학원 프랜차이즈 3030키즈(www.3030kids.com / 1661-3035)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각지 원장님과 학부모형들이 올린 아이들 영어 학습 영상은 포털 사이트나 유튜브에서 ‘3030키즈’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