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을 빛낸 MBC 예능 프로그램, 시청자가 직접 뽑는다!
MBC는 오는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마련,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MBC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자가 직접 투표할 수 있도록 했다.
MBC 예능 부흥의 선두주자인 ‘일밤’의 ‘아빠! 어디가?’, ‘진짜 사나이’는 물론 관찰 예능의 붐을 주도한 ‘나 혼자 산다’와 MBC 간판 예능인 ‘무한도전’,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등 쟁쟁한 7개 프로그램이 후보작으로 올라가 있다.
투표는 5일부터 ‘2013 MBC 방송연예대상’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생방송 당일까지 투표를 진행한다.
◇2013년을 빛낸 MBC 예능 대표 커플은 누구?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올 한 해 동안 MBC 예능에서 활약했던 ‘베스트 커플’을 뽑는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MBC 예능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일밤’ ‘아빠! 어디가?’의 순수 귀요미 짝꿍인 윤후-송지아, ‘무한도전’의 밀당(?) 커플 정형돈-지드래곤, ‘진짜 사나이’의 긍정 브라더스 류수영-박형식은 물론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출연 중인 태민-손나은, 정준영-정유미, 윤한-이소연 커플이 후보로 올라가 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정형돈-지드래곤 커플은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남녀 연인사이에서나 볼 수 있는 ‘밀당’을 보여주며 당시 폭발적인 지지를 얻었고,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던 지드래곤은 정형돈이 MC로 있는 ‘주간 아이돌’에도 출연하는 등 노골적인(?) 애정을 과시하고 있어 ‘베스트 커플상’의 유력 후보로 주목되고 있다. 과연 지드래곤은 ‘자유로 가요제’에서 공언한 대로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해 정형돈과의 다정한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