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7일 볼만한 TV프로*▤경찰특공대 (SBS 오후9시55분)
특공대는 무기밀매 제보를 받고 비상이 걸린다. 영철(이상인)은 동하(김석훈)와 함께 식사를 하러 갔다가 무기를 인수하러 온 정학(선우재덕)의 수하들과 시비가 붙는다.
특공대는 무기를 싣고 온 러시아 배에 잠입하여 사건을 해결한다. 단비(김유미)와 태형(이덕화)은 멀리서 이를 지켜보며 특공대의 실력이 만만치 않음을 확인한다.
▤新 귀공자 (MBC 오후9시55분)
성일(김병세)은 용남(김승우)의 뒷조사를 하다가 명감독(명계남)과 창호(김창환)를 납치한다. 용남과 수진(최지우)은 자동차공장에서 장회장(이순재)을 따라 견학을 하다가 출시 예정의 신차를 타고 공장을 빠져나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좋은걸 어떡해 (KBS1 오후8시25분)
태수(구본승)는 분위기 파악도 못하고 결혼준비를 서두르는 순자(양미경)에 기분이 상하고 미주(이민영)는 태수의 그런 태도에 마음 상한다. 진진(여운계)은 한복을 지어 남숙(김자옥)의 집을 방문한다.
▤夜 한밤에 (KBS2 오후11시)
「황혼에서 새벽까지」와 「NO(老)총각파티」가 새롭게 선보인다. 「황혼에서 새벽까지」에서는 개그맨 박명수·김경희, 미스코리아 손태영, 가수 줄리엣 등이 출연해 연예인 신 철인3종경기 등 잠과의 전쟁을 펼친다.
「노총각파티」에서는 윤상·김현철·윤종신·이현우 등 노총각 가수 4명이 이현우의 집에 모여 노총각 토크 한마당을 펼친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SBS 오후7시15분)
「대단한 할머니」에서는 올해 연세가 92세지만 힘과 건강만큼은 젊은 사람들에 뒤지지않는 전순점 할머니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전 할머니는 장작패기가 수준급, 트럭 한 대 분도 하루 동안 척척 다 팬다.
▤화이널 미션 (캐치원 오후10시)
감독 마크 소벨, 주연 조안 반 아크. 중동에 본거지를 둔 하시드라는 테러집단이 미국에 위협을 가한다. 헤이든 대통령은 임기중 가장 중대한 순간을 맞았다고 판단하고 안보회의를 소집한다. 대통령은 평화적 타협을 위하여 부통령인 버클리 상원의원을 단장으로 한 협상단을 파견한다.
입력시간 2000/07/26 19:33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