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빌리지’런칭유저 대상 특별 아이템 헌정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아쿠아빌리지’의 런칭 당시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한정판 아이템을 헌정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권용대 부사장은 “서비스 초기에 안정적이지 못한 서버 환경으로 플레이에 불편을 끼쳐드렸을 텐데도 아쿠아빌리지를 꿋꿋하게 지켜주신 런칭 유저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게임 내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SNG의 최대 장점인 소셜 플레이 부분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7월30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런칭한 ‘아쿠아빌리지’는 초기 플레이에 참여한 유저들로부터 중독성 강한 인상적인 소셜 플레이와 귀여운 200여 가지의 바다 생물을 키우는 재미, 그리고 자신만의 아쿠아빌리지를 꾸며가는 즐거움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게임을 출시한 7월30일부터 오는 8월12일 자정까지 아쿠아빌리지를 5레벨 이상 플레이한 모든 유저에게 특별 한정판 아이템을 헌정할 예정이다. 특별 한정판 아이템은 게임 내 여신 캐릭터인 레나로부터ㄹ 유저들에게 선물로 증정되며, 유저들은 ‘아쿠아빌리지’ 내 선물함 아이콘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아쿠아빌리지’는 바다 깊숙한 곳 해저 마을에서 자신만의 마을을 건설하고 친구와 함께 도움을 주고 받으며 물고기를 기르는 방식의 게임이다. 마을을 건설하고 운영해 나가는 기존의 많은 시티 류 게임과 여러 작물을 재배하는 농장형 SNG, 그리고 수족관에서 물고기를 키우며 관리하는 육성 게임 등 다양한 장르가 복합적으로 적용된 볼륨감 있는 하이브리드형 게임이다.

또한 ‘탐험’이라는 게임 내 소셜 활동을 통해 자신의 물고기를 친구의 물고기와 함께 이국적인 바닷가로 여행을 보내고, 그 보상으로 금화를 비롯, 싱글 플레이 시 얻기 힘든 희귀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게 하여 수집 욕을 자극하는 등의 게임적 재미가 ‘아쿠아빌리지’를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빠르며 자세한 정보는 바른손크리에이티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barunsoncreative.com)와 카카오톡 내의 플러스 친구 서비스 중 ‘아쿠아빌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