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의 세계1위 방향제 브랜드 그레이드가 이마트에 처음으로 트윈쿠폰을 18일 선보였다.
그레이드의 트윈 쿠폰은 기존 쿠폰의 하나당 한 제품 라인에만 할인 받을 수 있던 방식에서 벗어나 두 제품라인에 적용 가능하도록 그레이드 센세이션 실내용과 자동차용 제품을 쿠폰 한 장에 담았다.
쿠폰 행사는 그레이드의 센세이션 실내용 방향제와 자동차용 방향제 두 제품을 담아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에 사용하던 쿠폰은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에 제한이 있었으나 트윈쿠폰은 두 제품을 담아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설명이다.
그레이드의 트윈 쿠폰은 제품 구매 시 제시하면 제품 하나당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이마트 내 그레이드 제품이 진열된 실내용 방향제 매대 앞, 그레이드 자동차 용 방향제 매대 앞의 쿠폰함에 구비된다.
그레이드센세이션일상용은 크리스탈 액자모양으로 스타일리쉬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집안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고 싶을 때 멋지게 연출 가능하며 은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지속형 방향제이다. 그레이드센세이션자동차용은 고농축 에센스형으로 60일 동안 은은한 향기를 제공하여 차 안의 냄새를 제거한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슬림한 클립형으로 차 안의 포켓, 대쉬보드, 좌석 밑, 컵 홀더 등 원하는 장소에 편리하게 비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