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전문 김샘학원, 12월 중 캠퍼스 10곳 개원하고 설명회


수학전문학원 ‘김샘학원’이 지난 하반기 사업설명회 이후, 10곳의 가맹학원을 유치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학원 측은 “김샘학원의 수학교육 콘텐츠와 다양한 레벨의 수학 교재 등 탄탄한 교육 시스템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자평하며 “최근 정부의 교육정책 변화와 그로 인한 사교육 규제 등으로 학원 시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전국에 신규 캠퍼스를 대거 개원하는 등 브랜드를 꾸준히 확장하고 있는 김샘학원은 교육업계에서 주목 받는 성공사례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김샘학원은 오는 6일부터 오픈하는 지역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개원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은평캠퍼스(12/6, 금)를 시작으로 경기, 서울, 청주, 울산 지역에서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김샘학원이 오픈하는 지역의 관심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수학전문 김샘학원은 17년 동안 수학을 중심으로 성장해온 학원으로 현재는 전국에 70여 개의 가맹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수학전문 김샘학원은 △5단계풀이법 △콘(온라인 시스템) △3종 테스트 △아카이브(오답노트) 등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와 시스템을 갖췄으며 최근에는 ‘서술술논술술’이라는 새로운 교재를 통해 수학교육의 변화, 서술형평가 등 평가방식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도록 지도하고 있다. 아이들이 수학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900 여종에 달하는 수준별 교재도 보유하고 있다.

이 중 김샘학원의 ‘5단계풀이법’은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갈 것인지 끊임없이 고민하도록 유도하는 지도법으로 김샘학원만이 가지고 있는 강점으로 꼽힌다. 오답노트인 ‘아카이브’는 풀이 과정을 철저히 기록해 나가도록 훈련함으로써 학생의 취약점을 분석하고 학습방향을 제시하며 자기주도학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수학전문 김샘학원 개원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1566-2849) 또는 홈페이지(www.ikims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