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 ‘대림e편한세상’ 실입주금 9,000만원

서울 중소형 아파트 전세금 수준으로 즉시 입주 가능해


하루가 멀다하고 치솟는 전세값을 생각하면 당장 내 집 마련에 나서고 싶지만, 높은 분양가와 각종 세금, 이사비용을 생각하면 결정이 쉽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보다 현명하고 알뜰하게 내 집 마련에 나서고 싶다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분양 물량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김포 한강신도시 ‘대림e편한세상’은 분양가가 서울 중소형 아파트 전세금 수준인 실입주금 9,000만 원부터 즉시 입주가 가능해 전세금 문제를 골머리를 앓고 있는 세입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해 말 종료되는 양도세 감면 혜택까지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파격적인 기본혜택 외에도 추가적으로 ▲잔금유예 20% ▲분양가의 60% 대출이자 지원 ▲취득세 지원 ▲발코니 확장 무상 ▲이사비용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한강시도시 내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분양 매물 중 하나이다.

김포도시공사가 시행하고 대림건설이 시공한 김포 한강신도시 ‘대림 e편한세상'은 지하 2층, 지상 12~29층 14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101~156㎡(156㎡ 분양마감)로 이뤄진 955세대 중대형 단지이다. 현재 잔여세대 특별분양 중으로 한시적으로 특별한 조건과 혜택으로 분양 중이다.

파격적인 분양 혜택뿐만 아니라 각종 프리미엄과 쾌적한 생활환경에서도 합격점을 받고 있다. 단지의 50% 이상이 자연친화적 조경으로 설계된 공원형 단지를 갖췄다. 또한 한강변과 연계한 식물원식 테마별 조경으로 건강한 휴식을 지향하는 힐링아파트 개념을 한강신도시 내에서 최초로 도입했다.

김포 한강로 맨 앞자리에 위치해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에 진입할 수 있으며 광역급행 M버스로 홍대, 신촌을 거쳐 서울역까지 30분대, 강남노선 추가로 강남역 40분대 진입이 가능하게 됐다. 단지 앞에 건설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104역사가 완공되면 서울지하철 5,9호선 등으로 환승이 가능해 서울 도심 전역으로 빠른 이동이 수월해 진다.

여기에 김포 한강신도시 ‘대림e편한세상’만의 고객맞춤 설계는 생활의 안락함을 더욱 높여준다. 단지 내 음식물 탈수기 및 처리기(건조식) 설치, 세대환기시스템(전열교환환기시스템), 세대별 개별정수기 설치, 가구당 1.72대의 여유 있는 주차공간은 물론이고 보안설계 강화 등으로 차별화된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2015년 김포교육지원청 청사 이전 계획 및 단지 앞 CGV 입점 예정 등 다양한 개발 호재로 미래가치까지 기대되는 김포 한강신도시 ‘대림 e편한세상’에 관심이 있다면, 분양현장 방문을 통해 직접 특별한 조건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분양문의: 1577-6643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