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봄맞이 안성창고개방 이벤트 실시

락앤락(115390)이 봄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락앤락 안성 물류센터에서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안성 물류센터를 소비자들에게 개방해 총 4,000여 개에 달하는 품목을 최고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예비 신부의 혼수품인 ‘비스프리’와 ‘락앤락 오븐글라스’ 등 소재별 밀폐용기부터 양념통, 키친툴, 그리고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높인 ‘하드앤라이트 후라이팬’ 등 쿡웨어까지 다양한 주방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햇쌀밥용기’와 ‘웨이브 스팀홀’은 냉동과 해동에 최적화된 내열유리용기로, 실리콘 뚜껑에 스팀홀을 장착해 얼렸다가 해동시켜도 갓 지은 밥처럼 된다. ‘인터락’의 경우, 모듈형 결착 방식으로 보다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해 냉장고 도어포켓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사 후 혹은 봄맞이 정리정돈을 계획하는 이를 위한 다양한 수납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세련된 지중해풍 디자인이 특징인 ‘똔따렐리 수납함 세트’, 아이들이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는 ‘헬로키티 리빙박스’, 차분한 베이지톤의 ‘스타일 리빙박스’ 등을 알뜰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나들이 시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인보우’ 피크닉 용품과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보온·보냉병, 투명하고 가벼운 비스프리 물병 등 봄·여름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도 함께 준비돼있다.

락앤락 카카오 플친 공식 계정에서 친구 등록하면 행사장 방문 구매 고객에 한해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락앤락 안성창고대개방’ 관련 자세한 내용은 락앤락의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