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SEN) 투자플러스 “컴투스, 인내는 소망을 이룬다<a name="_GoBack"></a>”

파트론ㆍ한글과컴퓨터ㆍ네오위즈게임즈 등 종목진단

매일 국내 대표 증시 전문가들의 명쾌한 투자전략을 만날 수 있는 서울경제TV ‘센(SEN) 투자플러스’에서는 지난 13일 최병곤, 양순모 SENplus 전문위원이 출연해 냉철한 시장판단과 노하우로 투자자들에게 현명한 대응전략을 제시했다.

또한 증권사 전문가들이 눈 여겨 보고 있는 종목을 살펴보는 종목리포트 시간에는 동양증권의 김동공 대리와의 전화연결을 통해 대림산업, 컴투스, 파트론 등에 대해 들어보았다.

이밖에도 시청자 종목 상담 시간에는 파트론, 한글과컴퓨터, 네오위즈게임즈, 아바코, 영흥철강, 제일모직 등의 다양한 종목에 대한 진단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했다.

SENplus 전문가 방송에서도 최고의 전문가들을 통해 실시간 종목 상담 및 종목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전문가방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plus.sentv.co.kr/)로 하면 된다. /서울경제TV

‘SEN투자플러스’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서울경제TV는 케이블과 인터넷 사이트(http://www.sentv.co.kr)에서 VOD로 언제나 재시청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