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동안피부 위한 ‘신제품 2종’ 출시

식물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함유한 닥터첸 유스 이멀션


선선한 가을은 햇빛이 강렬한 여름철과 달리 피부 보호에 적극적이던 사람들도 피부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하지만 시간의 흔적은 물론 자외선 과다노출, 환경오염, 스트레스는 우리 피부를 손상시키는 대표적인 요인으로 가을도 예외는 아니다.

주름, 탄력저하, 칙칙함, 건조는 물론 피로해 보이는 피부로 뒤늦은 후회를 하고 있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썬라이더의 특별한 초본 화장품을 만나보자.

썬라이더는 피부 역시 인체 장기의 일부분으로 우리 몸의 다른 장기들처럼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받아야 한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우수한 초본 추출물을 엄선해 피부에 관한 여러 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닥터첸 유스 이멀젼’과 ‘닥터첸 유스 마스크’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모든 여성의 꿈인 동안 피부 완성을 도와주는 동안크림, 동안마스크다.

특히 ‘닥터첸 유스 이멀젼’은 최근 가장 트렌디한 화장품 성분 중 하나인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함유한 스페셜 트리트먼트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첸 유스 이멀젼’에는 스위스의 귀한 사과와 프랑스 포도에서 추출한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외부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올리브 유래 식물성 스쿠알렌,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레스베라톨, 비타민C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이 더해져 더욱 젊어 보이는 안색으로 되찾아 준다.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피부 속 깊이 잠들어 있던 젊음을 깨워준다.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누구나 동안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닥터첸 유스 마스크’는 피부가 수분을 머금게 하는 신개념 동안 마스크이다. 시어버터, 모근추출물, 보리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백단향추출물, 황백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를 수분막으로 한 겹 막아주기 때문에 더욱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다.

크림 젤 타입으로 닦아낼 필요가 없어 깊은 보습을 위한 수면팩으로도 적합하다. 더욱 풍부한 보습을 원할 때는 하루 2회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미국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42개국에 지사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기업 썬라이더는 인체에 유익한 식물인 ‘초본’을 원료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썬라이더 제품은 전국 썬라이더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일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unrider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