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IBA 3개 부문 수상…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는 국제비즈니스대상(IBA) 3개 부문 수상을 기념하는 한편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10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IBA는 전세계 기업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성장·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 평가하는 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는다.

현대차는 지난 8월 발표된 ‘제 10회 IBA’에서 국내 홈페이지 (www.hyundai.com)가 ‘베스트 홈페이지 부문’ 금상을 수상했으며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AboutHyundai)은 ‘자동차 부문’ 금상과 ‘베스트 페이스북 팬페이지·그룹 부문’ 동상을 거머쥐었다.

현대차는 이 같은 성과를 자축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현대차 페이스북 담벼락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유명 베이커리 케익 교환권, 주말 영화 예매권(1인 2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응모 기간은 5일부터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일 공식 페이스북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며 “앞으로도 살아 있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다양한 SNS 채널 운영으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현대차 모델이 공식 페이스북 화면이 보이는 디지털 기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대차는 국제비즈니스대상 3개 부문 수상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1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제공=현대차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