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숙취해소 음료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동아제약은 사내모임이나 동아리행사 등을 준비 중인 직장인 및 대학생들에게 사연응모를 받은 뒤 추첨을 통해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를 제공하는 ‘모닝케어 페스티벌 시즌6’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홈페이지(
http://www.morningcare.com)에 사연을 남긴 응모자 중 동아제약은 총 1,000팀을 선정해서 각 팀당 20병씩의 모닝케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지난 2006년 말부터 4년 동안 이어온 모닝케어의 대표적인 프로모션 행사로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미래 잠재고객인 대학생층의 많은 참여를 유도해 모닝케어의 숙취해소효과를 알리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동아제약은 오는 15일부터는 GS25와 함께하는‘모닝케어 고객감사 경품대축제’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제품구입 후 영수증하단의 응모번호를 모바일 혹은 GS25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해 당첨되면 파브 풀HD 3D LED TV, 캐논 EOS 7D, 아이패드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아울러 동아제약은 서울 주요 번화가(신촌역, 신천역, 건대역, 종각역, 강남역 일대)를 찾아가 모닝케어를 무료로 나눠주는‘모닝케어 특공대’행사를 이달중에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