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오토캠핑 활성화를 통한 아웃도어 활동 제안과 고객 감사를 위한 숲속의 작은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를 개최한다.
쌍용차는 ‘힐링 인사이드’를 함께할 참가자를 온라인을 통해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개념의 패밀리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Healing Inside)’는 10월 매 주말 쌍용차 보유고객 및 신규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을 한복판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충북 제천 평산오토캠핑장에서 열린다.
10월 3~4일(토~일)을 시작으로 10월 25일까지 토~일 일정으로 총 4회에 걸쳐 고객들을 초청한다. 한글날 연휴가 포함된 2차 행사에 한해 9~11일(금~일)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쌍용차는 자동차 모양 문패 만들기, 어린이영화 관람, 작은음악회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했다.
쌍용차는 지난 5~6일 충남 태안군 달산포비치캠핑장에서도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매회 50가족, 총 200가족(800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며, 매주 추첨 결과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