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벡, 대만 34회 APDC (Asia Pacific Dental Congress) 참석

펩타이드 전문기업 나이벡이 지난 4월 대만의 한 유통업체와 판매 계약을 체결 한 이후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제 34회 APDC (Asia Pacific Dental Congress)에서 론칭쇼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본 전시회는 2012년 6월 14일에서 18일까지 5일간 진행되었으며 치과치료제, 재료분야에서는 그 권위를 인정받는 대규모 전시회에 속한다.

이날 나이벡이 선보인 제품 중 하나는 이미 대만에 허가를 받은 치아미백제 ‘BlancTis Forte 2’이다. 치아백제인 ‘BlancTis Forte 2’는 자가미백제로써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혼자 치아미백을 할 수 있는 이점이 있어 이 전시회를 통해 대만의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치아미백제와 같이 선보인 제품은 현재 대만에서 허가 진행중인 제품으로 치과용 골이식재인 OCS-B, OCS-H, 흡수성치주조직재생유도막인 GuidOss 와 시린이치료제인 SensBlok 등 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들 제품 역시 해외 바이어 및 의사들이 큰 관심을 보여 금번 전시회를 통한 제품 홍보가 성공적이었다”며 “국내외적으로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제품홍보 및 마케팅을 통해 나이벡 제품의 우수성이 점차 알려지고 있어 향후 실적증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