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평생교육원 서비스 반값 이벤트"

웅진씽크빅 계열 취업직업교육업체 웅진패스원은 최근 평생교육원 서비스를 런칭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수강료의 50%를 할인해주는 '반값 수강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5과목 이상(경영학 과정은 6과목) 수강하는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50% 할인된 수강료인 학점당 2만5,0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웅진패스원은 현재 공무원수험교육에서 전문대학원ㆍ자격증ㆍ직무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분야에 진출해 있다.

웅진패스원 평생교육원이 제공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과정은 교내외 다양한 형태의 학습과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하고, 학점이 누적되어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학사ㆍ전문학사) 취득을 가능하게 하는 제도이다. 따라서 현재 전문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이나 직장에 다니면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들, 그리고 자격증 취득에 있어 학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웅진패스원의 학점은행은 경영학 과정 10과목과 사회복지학 과정 5과목이 개설되어 있으며, 현재 국내 대학에서 강의를 하는 교수진들이 직접 교안을 작성하고 제작에 참여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동영상 강의는 가독성이 높고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HD급 고화질 영상으로 제작해 수강생들의 수업 집중도를 높이고, 함께 제공되는 교안파일 외에도 적극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수강생을 위해 일부 강의를 MP3 파일로 제공한다.

또 수강생들의 100% 수료가 가능하도록 개인 전담 러닝플래너가 개인의 학사일정을 세심하게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웅진패스원 관계자는 "웅진패스원 평생교육원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로 학점은행제 시장의 전체적인 서비스 품질이 높아질 것" 이라며 "다년간의 교육 노하우로 제공되는 학점은행제 서비스를 반값 수강료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문의는 웅진패스원 평생교육원(02-811-7165)과 웅진패스원 사회복지평생교육원(02-2051-7607)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