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지식공유 컨퍼런스 TEDxSNUSuwon 후원


국내 대표 패션기업 세정(회장ㆍ박순호)은 통합 유통 브랜드 ‘웰메이드(WELLMADE for Our Work & Life Balance with INDIAN)’ 이름으로 지난 16일 서울대학교 수원 융합과학기술대학원에서 열린 ‘지식공유 컨퍼런스 TEDx’ 행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 명의 각계 각층 인사 및 대학원생들이 참석했으며 오후 2시부터 약 5시간 동안 ‘Convergence’를 메인 테마로 ‘Wearable Technology’, ‘Interactive Art’, ‘Art Conservation’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이어졌다.

TEDx란 지역사회 또는 조직과 개인에게 세계적 지식공유 네트워크 'TED(Technology Entertainment Design)'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조직체다. TED의 컨퍼런스와 유사한 형태로 진행되며 TED에서 부여된 라이선스가 있는 단체에서만 이벤트 기획 및 진행이 가능하다.

이번 TEDxSNUSuwon 행사의 공식 스폰서인 세정은 제품 및 브랜드 콘셉트 전시, 팜플렛 배부, 브랜드 티셔츠 증정, 저녁만찬 등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세정의 신규 브랜드 ‘웰메이드’를 소개하는 한편, 해당일 강연 동영상에 웰메이드 로고를 노출시켜 대외적으로 웰메이드 및 세정을 알리는 계기로 삼았다.

아울러 로비에 설치된 웰메이드 스타일링 부스에서는, 웰메이드에서 전개하고 있는 이태리 정통 수트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양현석 디자인 실장이 직접 참석자들에게 비즈니스 캐주얼 연출법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