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서울랜드, 캐릭터 놀이시설 6종 설치 外

서울랜드, 캐릭터 놀이시설 6종 설치

서울랜드가 캐릭터 놀이시설 6종류를 새로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1988년 5월 서울올림픽을 앞두고 문을 연 '서울랜드'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캐릭터 파크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브루미즈와 캐니멀을 시작으로 뿌까ㆍ카트라이더ㆍ깜부ㆍ알포ㆍ티키톡ㆍ뭉게공항까지 놀이기구로 만들어 놓았다"고 밝혔다. 캐니멀 서커스는 깡통 캐릭터의 콘셉트를 그대로 살려 캐니멀 깡통 모양의 기구에 올라타면 360도로 빙글빙글 쉴 새 없이 돌아간다. 깜부는 6개의 비행기들이 큰 원을 그리며 위아래로 이동해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놀이기구다.

대명리조트 변산, 마실길트레킹 체험 프로그램

대명리조트 변산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출시, 봄 손님맞이에 나섰다. 체험 프로그램들은 ▦매주 금요일 스타시아의 서해안 푸드체험 ▦다음달 13일(토), 27일(토) 케이크만들기 체험 ▦5월4일(금)에는 마실길트레킹 등이다. 특히 이번 변산마실길 트레킹 코스는 고사포 해수욕장서부터 대명리조트변산(격포해수욕장)까지 약 7㎞ 코스로 약 3시간 정도 소요되며 픽업버스와 음료도 준다. 참가비는 1인 1만5,000원이고 김밥ㆍ초콜릿ㆍ생수 등도 제공한다. (063)580-8705

리솜스파캐슬, 내달 천천향 반값 할인

충남 덕산의 리솜스파캐슬은 4월 한달간 천천향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식목일을 맞아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이름 중 '화'또는 '목' 의 글자가 들어가는 고객에게 천천향 입장료를 50% 할인해준다. 4월 중 생일을 맞이한 입장객에게는 천천향 입장시 50%를 동반한 4인까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할인이벤트에는 여권ㆍ등본ㆍ면허증 등 신분증 확인이 필요하며 중복 할인은 안 된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와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이 주최하고 마스타카드가 후원한 한국관광홍보 UCC 및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경희대 포스트모던음악학과에 재학 중인 양하늘씨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의 자랑스러운 딸, 국악인 양하늘'이라는 대상 작품은 90일간의 세계일주 기간 중 세계의 주요 음악대학에 방문, 서양음악과 한국 전통음악과의 협연을 통해 한국을 홍보하고 민속놀이 퍼포먼스를 통해 한국을 전세계에 홍보하겠다는 점 등이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키자니아, 푸른 지구 만들기'업사이클링' 이벤트

잠실에 위치한 어린이직업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푸른 지구를 만들기 위해 전세계 키자니아가 함께하는 '글로벌 이벤트 시즌 2! 업사이클링(Upcycling)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사이클링이 단순히 '재활용'차원이었다면 업사이클링은 재활용에 고차원적인 디자인이 접목됐다는 의미로 부라더미싱 전문강사와 함께 에코백을 만드는 '엄마를 위한 재봉틀교실'이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1일 2회, 2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키자니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카페를 통한 사전신청 및 현장접수로 참여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홍콩과 대만 노선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대비 3배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또는 자매회사인 드래곤에어로 한국~홍콩 또는 서울~대만 왕복 구간을 이용하는 여행객은 기존 아시아 마일즈의 3배에 해당하는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석 항공권으로 한국~홍콩 왕복 여행시 기존 2,570마일을 적립할 수 있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3배에 해당하는 7,710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셈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