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피부 열 고민 해결 ‘소선보 크림ㆍ청윤수딩팩’ 출시


설화수는 자외선과 적외선 등 낮 시간에 받는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한방 데이 안티에이징크림 ‘소선보크림’을 재출시하고 피부를 즉각적으로 시원하게 해주는 ‘청윤수딩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설화수 ‘소선보크림’은 낮 시간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하고 주름을 개선해 노화 속도를 늦추어주는 낮 전용 한방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번에 다시 출시된 소선보크림은 윤기나는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바쁜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 적합한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용기는 위생적인 펌핑 타입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리뉴얼 전과 동일한 15만원대이나 용량이 40ml에서 50ml로 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설화수 관계자는 “피부는 일상 생활에서 지속적으로 빛, 열,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에 노출되기 때문에 온도가 급격히 변하거나 민감해지면서 노화의 속도가 빨라진다”며 “낮 시간의 안티에이징은 자외선 및 적외선 등의 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초점을 맞춰 손상을 줄이는 방어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고 전했다.

‘청윤수딩팩’은 낮 시간의 외부 활동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시원하게 하여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한방수딩팩이다. 도포 즉시 느껴지는 즉각적인 청량감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청매실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고 시원하게 감싸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솔잎과 라벤더 등 식물성 에센셜 오일 100%의 천연향이 숙면을 유도하고 스트레스 완화와 피부재생에 도움을 준다. 설화수의 ‘청윤수딩팩’은 용량 80ml에 42,000원대로 이번 하절기에만 한정 판매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